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식물성 단백질 파우더 ; 프로틴솔루션 ISP 후기

by 마이리치 2023. 8. 17.
728x90
반응형

다이어트를 시작했어요. 고민하다가 먹는 것이 50%이상을 차지할 것 같았어요. 요요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충분하게 먹어야 하는데 운동하면 단백질을 보충해야 하는 것. 하지만 우유를 소화시키지 못하는 저에게는 식물성 단백질이 필요했어요. 여러가지 고민하다가 고른게 프로틴솔루션 ISP였어요. 제 돈으로 산 후기입니다. 후원 없음.

뭔가 블라브라 많아요. 그냥 좋은거니 먹어라. 그리고 화학약품 많이 넣었다. 그런거겠죠. L-글루타민은 미원, 다시다로 유명한 그 재료 아닌가?

일단 같은 값이라면 쉐이커를 주는 곳에서 구매했어요. 삼일만에 도착했어요. 그럼 이제부터 다이어트 시작이다. 

구성품은 딱 이렇게 프로틴, 숟가락, 쉐이커, 안내자료. 끝. 더이상 뭐가 필요해요. 마음가짐..정도. 

대용량이라 마음에 들었어요. 하지만 사실 저렴해서 그런지.. 잠그는 곳을 잘 못 맞추면 샙니다. 잘 맞추면 안 새요. 매번 신경이 쓰이더군요. 

일단 시음을 해보기로 했어요. 

밀봉이 잘 되어 있어요. 안전하게 밀봉이란 말이 영어로 무수히 쓰여있군요.

자.. 읽어보려면 읽어봐 ...결국 약품덩어리야. 그런 뜻입니다. "건강하게 보이려고 토마토, 호박, 당근, 시금치 이런것도 넣었어 얼마나 넣었는지는 안가르쳐주지. 하지만 맨 위에 초콜렛향과 결정과당이 있는게 보이지.. 그걸 많이 넣었다는 거야. 그거 안넣으면 이거 못먹어. " 대략 이런 뜻입니다. 

당류 2%..나트륨 18%...엄청나군요.단백질 먹다가 나트륨 중독 오겠군요. 무조건 우유랑 먹어야 겠네요. 근데 난 우유 소화못시키는뎅.

분리대두반백분말, 완두 단백분말은 거의 중국산입니다. 콩을 갈아서 단백질만 분리해 낸 것이니까요. 직원을 갈아넣어서 만들어야 되는데 우리나라는 인건비가 비싸서 안되요. 

전 우유가 아니라 두유를 넣었어요. 국산 약콩으로다. 내 몸은 소중하니까...막굴려주마.

먼저 두유나 우유부터 넣어야 가루가 쉐이커 벽에 안붙어요. 

자 1회용 두스푼입니다. 잘 퍼지더군요. 입자가 고와요. 

완전 잘 섞여요. 찬 두유인데도. 잘 섞여요. 

맛은 분명히 말하지만 초콜릿맛이 맞아요. 진짜로. 하지만 끝에서 왜 목넘김을 거부하는 걸까요. 초콜릿을 좋아하는데 왜 이 초콜릿은 몸이 거부하지? 정말 모르겠어요. 저절로 거부해요.

그래도 결국 뭐 다 마셨어요. 쉐이커도 완전 잘 씻겨요. 그냥 흐르는 물로 휑 구면 되요. 

맛도 괜찮은 편이라고 할 수 있어요. 전에도 다른 제품 써봤는데 정말 힘들었거든요. 딸기보다 초코가 더 나아요. 초코 아닌 바나나 이런거 안됨. 초코가 최고임. 초코가 아니면 중간에 멈출 수 있어요. 그리고 나트륨 함량 높으니까 주의해야해요. 하루에 한번만 먹기. 그리고 두스푼에는 200밀리 우유는 안되요. 300~400밀리 넣어야 되요. 

728x90
반응형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순식간에 타이어 교체 ; 타이어섹터 송파하남점  (0) 2023.08.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