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대전 맛집 중화요리전문 태화장

by 마이리치 2023. 9. 2.
728x90
반응형

대전에서 모임이 있어서 어디를 가는게 좋을까 고민하다 태화장으로 가게되었어요. 성시경과 백종원이 이곳에서 유튜브를 찍고나서 더욱 유명해진 곳인데 대전에 사는 지인에게 어떻냐고 물어보니 일품요리들이 맛있는 곳이라고 했어요

대전 맛집 태화장

주차하려고 하면 왠 아저씨가 안내해줘요. 장사가 잘되서 옆건물도 사서 주차장으로 활용하고 계시더군요

대전 맛집 태화장

저희는 미리 예약을해놔서 바로 들어갔어요. 1954년부터 있었다니.. 대전에는 이런곳들이 꽤 있나봐요

대전 맛집 태화장

예전의 모습.. 1954년 태화장의 모습

대전 맛집 태화장

저희 모임은 2층에서 가지기로 해서 이렇게 방으로 배치 받았어요

대전 맛집 태화장

방이지만 좌식이 아니라 테이블이 있고 의자에 앉는 식탁형..? 음..입식? 흠..단어가 생각이 나질 않는군요

대전 맛집 태화장

지인이 시켜줘서 뭐가 뭔지 모르겠지만 맛이 나쁘지 않았어요. 다른 음식들은 다른 코스요리 중국집에서 먹어보던 그런 맛이여서 

대전 맛집 태화장

하지만 뭐래도 이 멘보샤를 먹으러 온거죠. 얇은 빵사이에 한가득 들어있는 새우살

대전 맛집 태화장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 식빵을 아주 아주 얇게 썰어서 빵이 머금은 기름이 너무 느끼하지 않게 . 그리고 새우살은 거칠은 식감이 하나도 없이 부드럽고 탄력있는

대전 맛집 태화장

케찹을 베이스로한 듯한 소스도 맛있었어요. 가격은 한개에 2천원 정도 생각되었던 것 같은데

대전 맛집 태화장

맛있는 음식과 함께 마음편하고 즐거운 모임을 가졌어요. 

대전 맛집 태화장

일품요리 3개를 먹었더니 모두들 배가 불러서 ㅎㅎㅎ

대전 맛집 태화장

즐거운 시간을 가졌었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