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서울숲 맛집 베트남요리 꾸아 Qua

by 마이리치 2023. 9. 2.
728x90
반응형

서울숲 근처 맛집들이 많지만 그만큼 방문객도 많아서 웨이팅이 심각한곳도 있어요. 꾸아는 그나마 베트남음식이라 호불호가 있어서 그런지 많이 기다리진 않았어요

베트남음식점 꾸아

입구부터 남다른 곳이더군요. 

베트남음식점 꾸아

미리 시간을 입력하고 잠시 서울숲을 돌아보다가 오면 됩니다. 

베트남음식점 꾸아

입구가 무슨 정글을 지나가는 듯해요

베트남음식점 꾸아

아까 내려왔던 그 계단과 문이에요

베트남음식점 꾸아

베트남의 가정집을 꾸며놓은듯한데 우리나라 80년대 모습같았어요

베트남음식점 꾸아

분짜와 쌀국수를 주문했어요. 엄청 맛있었어요

베트남음식점 꾸아

양도 푸짐해서 너무 배부르게 잘 먹었어요. 고수는 원하는데로 주문하시면 되요

활명수 팝업스토어가 있더군요. 배부르게 먹었으니 소화좀 시키러 잠시 들러서 활명수 몇병 샀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