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서울대역 맘모스빵 맛집 쟝 블랑제리

by 마이리치 2023. 9. 2.
728x90
반응형

빵중에 왕. 가성비 최고의 빵은 맘모쓰 빵이죠. 소보로, 크림, 단팥, 잼, 두툼한 빵. 크기도 왕. 코끼리보다 더 큰 맘모스.

이름정말 잘 지었어요. 모든것이 하나의 빵에 다 들어있는 대형 종합선물세트 같은 빵. 

맘모스빵이 가장 맛있는 제과점이 쟝블랑제리입니다. 

쟝블라제리 이름의 기원은 몰라요. 맘모스빵은 나오자마자 팔리기 때문에 나오는시간에 바로 사가야해요. 하지만 제가 갔을때는 평일 낮이라 기다렸다가 그냥 샀어요. 

맘모스빵이 잘팔려서 미니 맘모스빵도 나왔어요. 

사실 모르고 샀는데 초코범벅은 아이들이 엄청 좋아해요. 맘모스빵은 어른들이 좋아하고 

어니언 호두 베이글도 맛있어보여요

다른 빵들도 맛있어요. 원래 한가지라도 맛있어서 잘팔리면 더 연구해서 더 맛있는 빵을 만들여유가 생겨 점점 잘 되는 것 같아요.

생도넛도 제가 좋아하는 빵중에 하나죠. 츄러스도 맛있고

맘모스 주니어

맘모스 주니어도 인기에요. 맘모스빵을 살 수 있는 개수가 한정되어있다보니 부족한만큼 주니어를 사가요

사진으로 보니 정말 주니어가 맞아요

쟝블랑제리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빵이 단팥빵이라니...청와대로 납품도 한데요. 전 생크림팥빵에 한표.

기회가 되거나 여유가 있으시다면 다른 빵들도 맛보시길. 정말 맛있어요

크림팥빵도 금방나와서 포근한 모습으로 있군요

이게 묵직해서 집게로 잘 못잡아서 떨어뜨린분이 있었어요. 떨어진 걸 말도 안하고 그냥 가셨어요. 그다음에 오신분이 밟았어요. 이야기 좀 해주시지

이렇게 표를 나눠주셨어요. 이걸가지고 구매

뒷면은 맘모스빵의 내용물 구성을 보여주죠

초코범벅은 정말 초코로 범벅이된 빵이에요. 잘라봐도 초코로 범벅

너무 맛있어해요.

맘모스빵은 제가 만족했어요. 두개 사오는데 어깨가 묵직했어요. 가성비짱.

728x90
반응형

댓글